본문 바로가기
아톰블랙박스 바로가기 LOGIN JOIN US


line_top
이미지사진 이미지사진
열반사필름홈으로

IRIS FILM

레인보우 윈도우 필름은 열적외선 열기를 흡수해서 온도가 올라가는 열흡수 필름의 나노세라믹 필름과 차별화를 두어 열기를 반사해서 온도 변화가 없게 만든 스퍼터링 공법의 열 반사 필름입니다. 내부로 오는 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차단, 반사 시 킴으로 내부의 온도를 쾌적하게 만듭니다.

  • 윈도우 필름 미시공시

  • 열흡수 필름 시공시

  • 레인보우 스퍼터 (열반사) 필름 시공시

레인보우 필름은 레인보우사가 수만번 실험 결과로 만들어낸 스마트한 필름으로 단순히 열을 흡수하는 게 아니라 반사시켜 열 재방사로 인해 차량에 열이 추가적으로 더해져 유리의 손상이 되는것을 막아주 며 한층 더 효율적인 열차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
피부질환을 일으키는 적외선과 자외선을 최대 90 %를 차단시키며 열을 안으로 다시 재방사하는 것 을 막아 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 성능이 변치 않고 오랜시간 유지됩니다.
레인보우 필름은 차량에 장시간 있어도 IR 차단율 이 70~90%의 높은 차단율로 운전자를 태양으로 부터 지켜주며 다양한 금속들을 다층 코팅했기 때 문에 금속 함유율이 높아 타제품에 비해 내구성이 튼튼합니다. 또한 반사율은 높지만 눈부심은 줄이 고 시안성을 높여줍니다.

로고 로고
주식회사 현대미디어에이스   레인보우윈도우필름   사업자등록번호. 609-81-94115   대표자명. 오태곤
주소.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23-7 신화테크노밸리 3층 304   대표전화. 1644-9316
COPYRIGHT 2018 RAINBOW WINDOW FILM ALL RIGHTS RESERVED.